해외여행

[미국여행] 샌프란시스코 주말 여행 (피어39, 알카트라, 크랩하우스, 기라델리 스퀘어, 슈퍼두퍼 버거)

복슬이집사 2020. 2. 27. 16:05
반응형

주말동안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다녀왔다.

 

샌프란시스코는 예전부터 자주 다녀왔던 곳이었기에, 그다지 신선하거나 새로운 곳은 아니다.

하지만, 샌프란시스코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정취와 감성이 있기에 이번 여행도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왔다.

 

샌프란시스코 관광하면 빼놓을 수 없는 피어39와 알카트라즈 방문, 크랩하우스에서의 근사하고 멋진 게 요리, 기라델리 스퀘어에서 맛보는 디저트 메뉴, 그리고 금문교에서의 기념촬영!

 

위의 장소는 모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하루만에 모두 구경하는 것이 가능하다.

 

샌프란시스코에 왔으면 '슈퍼두퍼(Super Duper)' 버거는 꼭 먹어주자.
케이블카 타기 전에 블루보틀 사서 고고~
샌프란 도심과 피어를 오가는 케이블카. 추울 때 타면 다소 힘들기도...
알카트라즈로 들어가려면 크루즈를 타야 한다.
알카트라즈 섬을 오가는 크루즈. 배 안에서는 간단히 샌드위치, 핫도그, 커피 등을 판매하고 있다.
멀리서 보이는 알카트라즈 섬. 딱 봐도 헤엄쳐서 탈옥하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
알카트라즈 내부
철창 너머의 풍경을 보며 그들은 무슨 생각을 했을까.
알카트라즈 섬에서 바라본 샌프란시스코 도심
금문교(Golden Gate Bridge)
비스타포인트에서 바라본 금문교의 모습
저녁은 피어39에 위치한 '크랩하우스(Crab House)'.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맛은 괜찮다.
후식은 기라델리 스퀘에서에서 만나볼 수 있는 디저트!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쿠앤크, 생크림, 초콜릿 등이 어우러진 별미.